본문 바로가기
먹고사는 정보

우엉 효능 기력 없을때 기력보충에 짱~

by by 정현 2017. 1. 12.

 

 

 

 

우엉 효능

기력 없을때 기력보충에 짱~

 

 

저는 우엉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김밥입니다.

질리지도 않는 것이.... 맛나게 잘 조려진

우엉이 한껏 맛을 살려주고 거기에

아삭 달콤한 단무지와 굵은 달결지단...

아.. 지금 생각해도 입맛이 마구마구

살아나는 것 같네요....;;

 

 

 

 

우엉 조림도 무척 좋아하는데...

남이 해주는 것만 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요즘 우엉을 차로도 많이 즐긴

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바로 티비에서 우엉의 효능이 나오고

나서부터 더 많은 분들이 즐기게 되었

다는 소식이....ㅎㅎ

 

우엉은 값이 싸지만? 약재로도 많이 쓰이

는 아주 고마운 식재료인데요

음... 약재로는 싼편인데... 식재료로는 싼

건지는 잘.... ㅎ

 

 

 

 

 

 

본초강록에 기록되어 있기를 몸을 가볍게

하여주며 꾸준히 먹으면 기운이 난다고

해서 대력이라 불렀다 하는 우엉.

저도 좀 즐겨먹어야 할 듯 합니다.

항상 기력이 딸리는 듯하여....;;

 

 

 

 

 

중년의 나이가 되면 대부분이 혈관건강을

걱정하시는데 우엉 효능중 혈관을 깨끗하

게 하여주어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등

을 예방하여주므로.... 차로, 음식으로 많이

들 즐기시면 좋겠지요~

 

만성피로에 쩔어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꾸준히 먹다보면...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

부하여 피로를 회복하는데 큰 도움을 줍

니다.

음식으로 자주 먹기 힘들다면 차로 즐기

는것도 좋습니다.

 

 

 

 

 

 

꾸준하게 차로 즐기면 여드름피부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드름때문

에 고민이신 분들도 우엉 효능 놓치지

마시고 체크하세요!

 

칼슘이 풍부하여 성장기 아이들과 중년의

관절건강을 관리하여주며 골다공증등으로

고민하시는 노년의 모든 분들에게도 뼈건

강에 도움을 줍니다.

출산을 하고 생리를 하는 여성분들은 즐겨

먹어도 좋습니다~

 

 

 

 

 

당뇨로 걱정이신 분이라면 증상을 개선하

는데도 도움이 되고 예방도 하여주는

고마운 식품입니다.

 

우엉을 차로, 음식으로 꾸준히 드시면

장속 발암물질도 흡착하여 체외로 배출

하여주므로 장건강에도 도움받을 수 있

습니다.

 

 

 

 

 

우엉차 만드는 방법도 생각보다 아~주

쉽더군요. 알아보니~

 

담에는 우엉차를 제가 어떻게 만들었는지

소상~히 알려드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