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꺼리

과연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공감되네~

by by 정현 2014. 1. 12.

얼마전에 핫이슈로 오른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스쳐지나가며 보아서 제목만 보고 내용을 보지 않았었죠

그런데 오늘 다시 핫이슈로 올라 보게 되었네요.
완죤~~~
안젤리나 졸리와 스칼렛 요한슨이네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게시판을 통해 올렸다고 하
는데.... 그 기준은 영국의 한 향수업체가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상을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조합한 거라고 하네요.'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 곰곰히 보면...
공감이 가기도 합니다.
또 곰곰히 생각해보면... 나는 그 근처에도 갈 수 없겠다
는 좌절감이.....킁...ㅋㅋㅋ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을 보면....
여자의 기준을 보면, 머리카락은 프라다핀토, 이마는 나탈
리 포트만, 코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입술은 스칼렛 요한슨,
눈썹은 카라 델레바인, 볼은 키이라 나이틀리를 꼽았다 합
니다... 보다보다 볼까지... 참 그 업체 꼼꼼하네요 ㅎ

남자의 미인 기준은, 머리카락은 캬키라, 눈썹은 영국의 왕
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코는 미란다 커, 입술과 볼은 안젤
리나 졸리, 이마는 제니퍼 애니스톤을 꼽았다고 합니다.


 



남녀가 생각하는 미인이 공감가면서도... 이렇게 틀릴줄
은 몰랐네요..
암튼... 둘 다 미인이라는거~~~
둘중 하나라도 닮았으면 참~~ 좋겠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