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모기출몰 전기모기매트 급구매했어요

by by 정현 2015. 7. 4.

 

모기출몰 전기모기매트 급구매했어요

 

허걱~!

 

모기가 한마리씩, 한마리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그러더니 한번에 2~3마리가 나오더군요.

 

 

 

 

첨엔 에프킬라를 사다가 모기가 보이면 쫒아다니며

마구 쏘아댔어요.

그런데... 모기가 순간 사라지기를 반복하니 그것

도 어렵더군요..

 

 

 

 

 

그러다가 잠자리에 누워서도 모기에게 시달리기

시작했어요.

 

잠이 들만하면 웨~~~~ㅇ 걸기며 날아다니는

모기.

이건 분명 저에게는 고문과 다를바가 없네요.

안그래도 요즘 잠을 잘 못자서 너무 힘든데 모

기때문에 잠을 더 못자다닛.

 

거기다가 모기 잡다가 물건도 부셔먹었어요 ㅠㅠ

 

 

 

 

 

모기출몰... 왠만하면 에프킬라로 넘기려고 했

는데....

참다못해서 급하게 인터넷을 뒤졌어요.

 

얼마전에 벌레유도등을 샀는데 모기가 벌레유

도등으로 날아가 죽지는 않더군요.

날파리는 한마리씩 죽던데 말이죠

 

 

요건 박스 크기가 낭비네요 ㅋㅋㅋ

 

 

 

벌레유도등을 사려고 하였다가 급 전기 모기매트

를 열심히 찾아보다가 전기모기매트를 결정.

바로 구매했어요.

 

한군데서 모기훈증기와 교체용피를 다 사려고

하다가 혹시나 하고 다른곳에 다시 쇼핑을 하니

교체용 피가 더 저렴하길래 두군데에서 나누어서

샀답니다.

150일분에 모기훈증기 2대.

요렇게 해서 3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

너무 저렴하게 산것 같은데 착각이 아니길요..ㅋㅋ

 

 

 

 

그리고 하루만에 바로 택배가 도착해주어서

정말 감사했죠~

 

지금은 전기모기매트 켜고 있는데 모기가 안보

여서 오늘 안켰더니 다시 모기가 보여 바로켰

답니다.

 

 

 

 

그런데 방안에 켜놓으니 모기매트의 특유의

교체용피 향이 강해서 답답함이 느껴지네요

 

매번 느끼지만 향이 강하네요.;

모기 잡으려고 모기매트 샀다가 사람도 잡히

겠다능~

암튼 아로마향도 있었는데 더 비싼것 같아

기본으로 샀는데... 150피니깐 올여름은 내

내 이 냄새에 익숙해져야 하겠죠?

 

 

 

 

전기모기매트가 효과 지데루 발휘되어서 올

여름은 모기걱정 않고 살았으면 좋겠어요

더불어 벌래유도등도 지데로 효과 보여주길~

 

근데 전기모기매트는 이 회사것밖에 없어보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