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달려라하니 노래, 가사

by by 정현 2015. 5. 21.

 

 

달려라하니 노래, 가사

 

 

이런 저런 옛 추억거리를 뒤적거리면서

검색도 해보고 하다가 달려라하니 만화가

눈에 띄었답니다.

 

 

 

 

맑은 목소리로 노래부르는 이선희의

달려라하니 노래도 듣고 싶고 해서 노래도

찾아서 들어보고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요즘같은 때는 달려라하니 노래가 어찌나

마음에 와닿는지...

2절 가사는 잘 기억이 나지 않았는데

달려라하니 노래를 듣다보니 가사가 속속

제 마음에 와닿네요.

 

 

 

 

 

특히 2절 시작부분.

난있쟌하 내별명 악바리가 맘에 들어.

그래야 이기지~

 

하는 부분이... 요즘 제 마음같기도 하고,

물론 제가 악바리는 아닙니다만...

열심히 하는 만큼 결과가 있는 것은 당연

하기에... 그렇지 못한 제 마음에도 채찍찔

을 해보게 되는 가사여서 몇번이나 계속해서

들었답니다.

 

 

 

 

 

 

어릴 때 달려라하니를 참 재미있게 보았었

는데.. 특히 다니를 도와주면서 지켜주는

홍두깨선생님은 넘넘 좋고 푸짐한 그 애인도

나름 잼있었고 나애리는 넘넘 미워하면서

보았던... 폭풍 감정이입하면서 본 만화라..

시간되면 지금도 한번쯤 다시 보고 싶어지네요.

 

달려라하니는  엄마가 보고싶으면 뛰는 하니

와 그를 돕는 선생님 홍두깨와 나쁜역할의

나애리등등으로 내용은 아주 간단하여 뭐

그렇게 생각해볼 건 없는듯 해요.

 

 

 

 

 

천방지축하니에서는 설정이 달라져서 엄마는

병으로 누워계시고 하니가 체조선수로 나오는데

내용은 또한 달려라하니와 비슷하고 체조선수로

우승을 하는 장면에서 엄마가 병실에서 돌아가

시는 내용입니다.

 

 

 

 

 

천방지축 하니는 제가 봤는지 안봤는지도 정확

하게는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암튼 오늘은 달려라하니 노래 여러번 들으면서

커피 한잔 중입니다.

저도 하니처럼 열심히 달려보도록 노력해보아

야 하겠습니다^^

 

 

 

 

 

 

달려라 하니 - 이선희

 


난 있잖아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하늘 땅 만큼~
엄마가 보고싶음 달릴거야.  두 손 꼭 쥐고~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 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난 있잖아 슬픈 모습 보이는게 정말 싫어. 약해지니까
외로워 눈물나면 달릴거야. 바람처럼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난 있잖아 내 별명 악바리가 맘에 들어. 그래야 이기지

모두모두 제치고 달릴거야.  엄마 품으로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하니 이세상 끝까지 달려라 하니
 

추억에 젖는 은하철도999노래도 들어보세요~

 - 은하철도999 노래 추억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