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정보

술마신 다음날 빠른 숙취해소에 좋은것

by by 정현 2014. 7. 7.

 

술마신 다음날 빠른 숙취해소에 좋은것

 

 

어제도 술이 땡겨서..

열심히 달린 결과... 오늘 아침에도 두통으로 시달리고

말았네요...

 

 

 

 

낮에 교육이 있었는데...

도통때문에 아침에 아예 일어나지도 못하고 뒹굴거리

다가... 겨우겨우 일어났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못먹고 장난없게 계속 뒹굴거리기만

하다가... 겨우겨우 일어났는데요..

이럴때는 정말 누군가가 해장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떡 한 앞에 가져다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이 드는 날이네요.

 

 

 

 

자... 술마신 다음날 뭘 먹으면 빨리 해독이 되어서 두

통에서 해방이 될까요?

 

우선은 홍삼을 첫번째로 추천드리네요

보통 홍삼은 어떤 형태로든 집집마다 있기 마련인데요

해독효과가 좋아서 알콜을 빠르게 해독해준다 합니다.

 

 

 

 

모두가 생각할수 있는 바로바로 콩나물국~~~

콩나물에 들어있는 아스파라긴산이 숙취를 해소하는데

아주 좋다고 합니다.

고추가루를 팍 뿌려서 먹으면 정말 몸이 가벼워지는 기

분이 팍팍 들죠

 

그리고 과일중에서도 바나나~~

바나나는 마그네슘이 풍부해서 혈관이완을 도와서 혈액

순환을 도와 숙취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아침에 무거운 식사보다,

 가볍게 바나나를 먹는것도 좋답니다.

 

음식을 아침에 너무 무겁게 먹으면 소화시키는데 모든

에너지가 다 소모되므로 해독할 수 있는 에너지는 남지

않게 됩니다.

 

술이 빨리 깨고 싶다면...

가볍게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