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본격 구걸 3초만화 하루 3컷 이걸 안봐?

by by 정현 2015. 2. 9.

 

 

 

일단은 그림부터 보고 웹툰을 골라보는 저인데요

그렇다보니... 보는 웹툰들이 대부분 그림이 예쁘답니다.

본격 구걸 만화

작가가 대놓고 3초를 구걸하는 하루 3초만화

바로 "하루 3컷"

이만화...

볼수록 대박이더군요....

 

 

 

 

 

 

처음엔 한동안 하루 3컷 웹툰을 보지 않았는데요

다른 웹툰을 보다보다보니...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거 아니겠어요

그림도 이상한데...

제목도 이상해.....

 

그래서 이건 뭐지?

하는 궁금증에 한번 클릭질을 한 웹툰이 3초만화인

하루3컷 웹툰

 

 

 

 

 

 

 

 

첨엔 작가 이름을 보고도 누군지 몰랐었는데요

하루 3컷 보다가 작가의 다른 웹툰을 클릭해보니...

으아닛~

금요일 웹툰 작가가 아닌가~

 

그렇다고 금요일을 본건 아닙니다 ㅎ

단지 '짝' 프로그램에 나왔을 때 본 기억이 있을뿐.

궁금증에 한번 열어보았지만 처음부터 보지 않은 웹툰

이라 내용을 알수가 없어 보는걸 포기했었는데요

 

 

 

 

 

 

 

 

 

 

 

 

알고보니 하루 3컷 웹툰을 그린 이 작가님이 멘사회원이라능....

아이큐가 156이라고 하네요...

오호...

도데체 저런 웹툰의 아이디어는 매일매일 어디에서 구

해오는 걸까...

궁금해졌었는데...

그럴만도 하다 싶더군요.

정말 부럽다능~~~

 

옴니버스 형식의 이 웹툰은 3초만에 다 볼 수 있는데요

정말로 보면 아하~

하고 공감되는 내용들로 그려진 만화입니다.

 

 

 

 

 

 

 

이건 오늘 바로 업데이트 된 내용입니다.

사인은 중독사...

무슨중독?

댓글이 설명해주는 본격 구걸 3초만화~

 

바로 폰중독 ㅋㅋㅋㅋ

 

 

 

 

 

 

바로 이해되시나요?

하루 3컷을 보고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는 아래 댓글 보고 이해했어요 ㅋㅋㅋ

 

 

 

 

 

 

아래는 제가 친구에게 이야기해주고 친구가 빵터진 내용~

친구에게 얘기했죠...

남자가 여자한테 청혼하려고 반지주며 "자기야 나랑 결혼...."

갑자기 옆으로 눈이 돌아가...

순간 멈췄다가

"....해줄래?

그순간 옆에 예쁜 여자 지나감....

 

하고 얘기해주었더니 완전 빵 터졌다는 ㅋ

 

 

 

 

 

 

너무나도 현실적이죠?

멘사회원다운 웹툰이 아닌가...

정말 아이디어가 무궁무진..

가볍게 볼수도,

무겁게 볼수도,

고개 끄덕이며 볼수도,

댓글보며 이해를 하며 볼수도 있는 3초만화

하루3컷...

 

요걸 아직 안보셨다면...

아니아니아니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