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라면 뭐든지

눈오는날 함께 듣고 싶은 노래 7공주 LOVE SONG (러브송)

by by 정현 2015. 12. 22.

 

눈오는날 함께 듣고 싶은 노래

 7공주 LOVE SONG (러브송)

 

 

 

 

 

눈오는 날이라~~~

서울에는 벌써 눈이 엄청 왔죠?

부산엔 눈한번 본적이 없네요 ㅎ

올해 부산에는 과연 눈이 얼마나 올까요?

흩날리는 눈말고 말이에요~~

부산은 흩날리는 눈이 첫눈인 경우가 많아서

못보고 놓치는 분들이 많아요~

 

라디오를 듣다 들은 노래 깜찍한 7공주가 부르는

러브송~LOVE SONG~~~~

 

 

 

 

마음이 정화되는 것같은 기분이 드는 노래에요.

흰 눈이 오는날 누군가와 같이 듣고 싶은 노래~

하지만 올해는 그런 날이 언제가 될지 궁금하네요~

 

눈오는날... 누군가와 꼭 함께 듣고 싶어요.

올해에는 말이죠~

아니 올해가 아니라 이번 겨울에는 말이에요~

 

 

 

초큼 오래 되었는데...

부산에 눈이 엄~청 온 적이 있어요.

물론 제 생에 몇번 있었긴 해요.

 

하지만 가장 최근 눈이 엄청 온 어느해~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신발 바닥이 미끄러운걸

신고 나와서 늦어서 되돌아갈수도 없고..

눈은 엄~청 쌓여있고 눈때문에 차도 거의 안다

니고 마을버스도 끊겨 걸어내려가는데..

다리에 안간힘을 썼는데도 4번은 아주 그냥 쫄딱

미끄러 넘어졌어요

걸어서 내리막길을 15분 정도 걸어야 하거든요~

 

 

 

 

 

 

 

 

 

 

다른 차는 내려오다가 미끄러져 길 한가운데에서

오도가도 못하고 있기도 하고...

정말 몇번을 미끄러졌던 그 아침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부산은 눈에 익숙하지 않으니..

그만큼 많이 내리는건 별루지만...

그래도 좀 쌓일 만큼은 올해는 눈이 왔으면 좋겠어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좋아하시겠지만..

그래도 조금 쌓일 정도는 괜찮지 않겠어요~~

 

암튼... 올해 유난히 눈이 기다려지네요~

꼭 이노래를 눈오는날 누군가와 함께 듣고 싶어져요

 

 

 

 

흰눈이 기쁨되는날, 흰눈이 미소되는날, 흰눈이 꽃잎

처럼 내려와 우리의 사랑 축복해~~~

 

라는 가사가 마음에 참 와닿네요~

눈오는날 함께 듣고 싶은노래 7공주의 LOVE SONG,

귀여운 7공주 보며 눈 정화도 하시고 7공주의 러브송,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들으며 기쁨 나누세요~~